드루킹, '文정권, 관제민족주의로 反日'
“김경수 경남지사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
 
류상우 기자

 

지난 2017년 대선 등에서 여론조작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드루킹김동원(49)씨가 10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10페이지 분량의 글을 준비해와 김경수 경남지사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관제민족주의로 온 정권이 똘똘 뭉쳐 반일(反日)을 외치고 있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김씨는 지난해 3월 구속된 이후 수사와 재판을 받는 동안 15개월 20일이 지났다이 정권의 적폐로 찍힌 다른 사건들처럼 한때 그들과 한 배를 탔던 저조차 사회적으로 매장되고 짓밟히며 방어권이 거의 없는 상태로 검경과 특검 등에 두드려 맞으며 여기까지 왔다고 운을 뗐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씨는 이어 제가 구속되고 언론에 보도되자 김 지사는 저를 모르는 사람이라고 했다그 후 일본 대사와 오사카 총영사 등 인사와 관련된 사실들에 대해서 김 지사는 마치 제가 그 자리를 탐했고, 그 때문에 자신을 협박했다는 취지로 저를 파렴치범으로 몰았지만 이는 사실과 다른 이야기라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그는 또 저는 문 대통령의 집권 직후 이 정권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깨달았다. 문 대통령은 선악 이분법으로 일본과 아무런 대화도 하지 않으려 한다제 소신은 한··일 공조로 (위기를) 풀어야 한다고 본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개성공단 투자도 일본과 힘을 합쳐야 뒷탈이 없고 이를 위해서는 일본과 대화를 재개해야 한다고 주장한 그는 이 문제를 수차례 문 대통령 측근들에게 이야기했지만 그들은 일본이라는 말만 나오면 질색했다문 대통령이 일본을 지극히 싫어해 참모들도 그렇게 반응한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문 대통령은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강제징용 재판 판결에 시간을 끌었다고 구속했다, 그는 그러나 그동안 일본과의 문제를 해결할 주체는 문 대통령이지만 책임을 방기한 채 오늘날 관계 파탄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이어 김씨는 양 전 대법원장 등 사심 없이 일본과 관계를 회복하려던 정치인이나 저 같은 사람들을 모두 감옥에 가두고 관제민족주의로 온 정권이 똘똘 뭉쳐 반일을 외치고 있다. 이 나라를 망국(亡國)으로 몰고 가는 것인지 우려를 금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발언 말미에 조오현의 시로 최후 진술을 하려 한다. 잉어도 피라미도 다 살았던 봇도랑. 맑은 물 흘러들지 않고 더러운 물만 흘러들어. 기세를 잡은 미꾸라지 놈들. 용트림할 만한 오늘이라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씨에 대한 항소심 선고 기일은 814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라고 한다.

 

<드루킹 정권, 관제민족주의로 뭉쳐 反日 강조망국 우려”>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dark****)드루킹은 지난 대선에서 88백만 건의 여론조작으로 종북 주사파 문재인을 당선시킨 사실 증명에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na****)팽 당하고 난 뒤에야 이제 정신을 차렸군. 말은 맞는 말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hilel****)관제민족주의로 반일 강조하고 외교무대에서 고립을 자초하고 있다. 아베 말대로 액화가스의 북한유입이 되지 않았다면 확실한 증거를 제시해야 할 것이다라며 북한산 석탄 문제도 지적했다.

 

또 한 네티즌(na****)말하는 걸로 봐서는 그래도 좀 배운 사람 같은데... 어쩌다가 종부기 삽살개들의 주구노릇을 했는지 참... 이제라도 개과천선하고 삽살개들 쓸어버리는 데 매진하시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wbki****)김경수 주도 하에 드루킹과 댓글여론조작 8840만 통으로 진짜 몸통을 불법가짜 대통령을 만들어낸 역대 최악 국정농단의 댓글여론조작에 주범은 김경수이며 드루킹은 공범일 뿐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hjk****)“1회용 종이컵 신세 댓글조작하고 얻은 보상이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누워서 침뱉기 인생 슬프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ut****)문재인 패거리들이 관제민족주의 관제반일로 국민선동해서 지지율 좀 끌어올려 재미 보려고 한 짓이 이 초유의 무역보복사태를 불러일으켰다. 정말 위험하고 대책 없는 무리들이라는 건 정권 잡기 전부터 뼈저리게 느꼈는데, 문빠들은 이들의 행태의 폭발성이 어떤 건지를 전혀 모르더군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jyl****)드루킹 김동원이 일컫는 문재인의 똘똘 뭉쳐진 반일감정이 대한민국을 망국으로 몰고 간다가 정곡을 찔렀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mc****)이제 국민들 모두 문재인정권의 무능함과 악랄함에 직시하고 일어나야 합니다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9/07/10 [23:55]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