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조국 펀드=권력형 게이트'
황교안 '문재인과 조국의 특수관계를 밝혀야'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황교안 대표는 15일 오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추석 민심 국민보고대회(위선자 조국 사퇴 촉구 결의대회)’에서 조국 법무부장관에게 제기된 의혹에 대해 국민들은 왜 그렇게 반대하는 조국을 임명했나, 문 대통령과 조 장관이 특별 관계가 아닌가 의심하고 있다. 이 사건은 조국을 넘어 문재인 정권의 문제가 됐다고 문재인과 조국의 관계를 물었으면서, ‘차원의 게이트로 규정했다고 한다. 황 대표는 문재인이 이산가족 문제에 남쪽 정부, 북쪽 정부라고 말한 것에 대해 말 실수가 아니다라며 대한민국 대통령이라고 이해할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이어 조선닷컴은 “‘조국 가족 펀드의 실운영자로 지목된 조 장관 5촌 조카 조범동씨가 전날 검찰에 체포된 상황에서 검찰 수사가 다른 정권 실세 연루 여부로 확대될 가능성을 언급한 것이란 말이 나왔다며 황 대표의 “(조국 장관의 5) 조카를 조사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른다. 조국 개인, 일가의 문제가 아니다. 많은 공직자가 연루된 권력형 게이트라는 규정과 문재인 정권의 권력형 게이트를 돕기 위해 조국을 법무장관으로 세운 것 아니냐. 문재인 정권 퇴진까지 외치는 분들이 많아진다. 문 대통령, 정신 차리라는 취지의 촉구를 전했다.

 

이어 황 대표는 이 싸움은 조국과의 싸움이 아니다. ()자유주의 정권, 문재인 정권과의 싸움이다. 이 싸움 반드시 이겨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조 장관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에 관해 “(청와대와 여당은) 검찰 수사를 방해하지 말라. 당신들 말대로 정의롭게, 공정하게수사하게 하라당신들은 수사를 방해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하지만, 이런 황 대표의 촛불정권 비판을 비웃기라도 하는 듯, 더불어민주당과 촛불정권은 오는 18일 조국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당·정 협의를 열어피의사실 공표를 제한하는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한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조국 퇴진에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써야 한다국회에서 조국 해임건의안과 국정조사를 관철하겠다. 또 윤석열 검찰총장이 수사를 더 잘하게 하기 위해서라도 특검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나 원내대표는 범죄 혐의가 없다는 이유로 당당하게 법무부 장관에 임명하는 문 대통령의 모습을 보면서 법치주의를 파괴하고, 제도로서의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헌법을 파괴하는 이 정권의 민낯도 다시 한번 똑똑히 보게 됐다저들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파괴하는 헌법 파괴 세력으로 진보라는 말도 어울리지 않는다고 했다고 한다.

 

나 원내대표는 여당을 향해 더불어민주당은 오늘도 조국 블랙홀에서 빠져나오려고 민생을 이야기하는데 후안무치, 적반하장이라며 모든 의혹에서 문 대통령도 자유롭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된다. 또 조 장관을 통해 이 정권이 가고자 하는 독재국가를 완성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비난했다고 한다. 그는 조 장관은 처음 한 게 수사팀에서 윤석열 총장을 배제하려 했다. 그 다음엔 검찰 공보지침을 바꾸어 피의자 공개 소환을 못 하게 하고, 수사상황 브리핑도 못하게 한다포토라인에서 조국 배우자와 조국을 못 보게 하겠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사기탄핵에 동참했던 나 원내대표는 저들은 최순실 특검 때는 국민의 알 권리라면서 대국민 보고 의무를 특검에 줬다. 이제 와서는 수사 상황을 꽁꽁 숨기겠다고 한다국민의 힘으로 막겠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와 의원·당원을 비롯한 지지자들이 15일 오후 5시경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계단에서 조국 사퇴 촉구 국민서명운동 광화문본부 개소식을 가지면서, ‘조국 사퇴문재인 사과를 요구하는 맥 빠진 집회를 가지기도 했다.

 

<황교안 조국 사건은 권력형 게이트...·특별 관계 밝혀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be****)맨날 주둥아리로만... 저놈들에게 이런 밥상 차려 줬으면 벌써 정권 몇 번 바뀌었다. 배부른 돼지새끼들아, 네놈들이 더 싫다. 책상머리 앉아 국민들에게 악역 떠넘기고 뭐가 될 듯 싶으면 숟가락 얹고라고 자유한국당을 비판했고, 다른 네티즌(kes****)더불어 해먹는 비리가 아니고 조국 혼자서 이런 일을 벌릴 수 있겠는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ool****)희대의 파렴치범 조국 구속! 헌정파괴 국정파괴범 문재인 정권 아웃!”이라고 반응했다.

 

또 한 네티즌(altkdlft****)사모펀드의 현 밝혀진 상황을 보면 문재인이 조국에게 투자하라고 승인을 해준 거 같더만. 원전과 관련된 축전기에 투자를 유도한 걸 보면, 원전을 폐쇄하려고 한 게 커다란 그림에서 보면 태양광과 축전지에서 엄청난 돈을 목적으로 폐쇄한다고 쇼를 한 거 같다. 그러니까 범법자를 법무장관으로 임명해 막으려고 애를 쓰는 거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o1****)헌법수호의지가 없는 문통. 감방가야 할 조국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guidingl****)역사는 말한다. 이렇게 쩝쩝이와 애인 조작왕이 무너지고 있다고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ji****)제일야당 대표치고는 참으로 순진한 소리만 하고 있다. 도대체 백여명이 넘는 의원들은 뭐하고 겨우 이 따위 비난발언이나 하고 있는가. 모두 밤잠 못자도 문통의 모든 비리를 파헤쳐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hj****)박근혜 대통령 탄핵당할 때에 저 인간들이 한 것을 되돌려 보면서 그들이 한 것의 반만이라도 강하고 야무지게 투쟁하여 봐라. 조국은 최순실보다 나쁜 놈이고, 문제인은 박대통령의 발뒤꿈치도 따라갈 수 없는 인간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olpi****)더불어처먹는당과 문재인이가 찜찜하겠네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9/09/15 [23:01]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